의사와 검사 날짜를 준비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Infoscan 세트를 줄 것이다. Infoscan은 집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진단 장치를 제공합니다. 인포스캔 기기와 수면 무호흡증 검사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비정상적인 졸음, 지속적인 피로, 코골이, 집중 문제, 신경 긴장 및 우울증과 같은 증상을 느끼면 그렇게하십시오. 수십 개의 폴란드 클리닉에서 정기적으로 Infoscan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간단한 텍스트 값을 포함하는 일반 인덱스입니다. 데이터 형식은 숫자, 텍스트 또는 데이터 형식일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작업 상태, 완료된 작업, 수익 및 실행 중인 작업에 대한 월별 분석의 그래픽 표현입니다.

잠자리에 자기 전에 집에서 장치를 연결합니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수행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컨설턴트에게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매일 오후 11시 30분까지 무료 24/7 지원, 라이센스 비용, 무료 교육, 무료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계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자체 프로그래밍 및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수명 주기 비용 비교를 참조하십시오. 사용자가 목록에서 값을 선택할 수 있는 목록 유형 인덱스입니다. 사용 은 텍스트 형식으로 수동으로 목록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문서, 페이지 및 이미지에 플래그를 표시할 수 있으며 트리에 플래그가 표시되어 강조 표시된 일부 메모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는 인덱스 유형 및 관련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유효성 검사 규칙 및 스티커, ReadOnly, 필수, 페이지 번호, 주문 번호, 데이터 유형 (번호, 텍스트, 날짜) 등과 같은 기타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 수수료 없음! 한 번만 지불하면 라이선스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연간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요금은 모든 업그레이드 및 새 릴리스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모듈을 사용하면 텍스트/XML 파일의 인덱스 정보가 있는 문서와 함께 다양한 위치와 대상에서 문서 및 폴더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InfoScan™ 애플리케이션은 품질 검사, 이미지 향상, 데이터 검증, 태그 지정 및 인덱싱과 같은 디지털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합니다. 이 모듈에는 세부 단계와 함께 기능을 설명하는 도움말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에 대한 지원 정보, 버전 정보 및 라이센스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 InfoScan은 사용자와 사용자의 액세스를 구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로그인 시 인증되고 권한에 따라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이를 통해 스캐너/폴더 스캔을 선택하고 이중, 공백 삭제 와 같은 다른 스캔 설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동 회전 등 마스터에는 InfoScan으로 설정하고 시작하는 데 필요한 마스터 데이터의 관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데이터의 관리에는 CURD 작업이 포함됩니다. 또는 전자적인 경우 파일을 관리하기 위한 체계적인 분류 메커니즘이 아직 없습니다.

InfoScan의 UI는 모듈에 따라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다음은 응용 프로그램의 모양과 느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스크린 샷입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속성이 다른 다양한 유형의 문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내보내기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보내기 로그가 만들어집니다.

CONDIVIDI
Prossimo articolo웹 사이트 동영상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