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 캠프는 Mac과 함께 제공되는 유틸리티이며 macOS와 Windows 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의 복사본을 다운로드한 다음 부트 캠프 도우미가 설치 단계를 안내합니다. 다운로드시, 로열티 캐빈에 QR 코드를 가져와서 보상을 받은 다운로드 파운드의 가치와 일치하는 대기열에 참여하세요. 자동차로 축제에 가는 경우 리프트쉐어 다운로드에 가입하여 빈 좌석을 제공하고 우선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프트를 찾고 있다면 가입하여 길을 가는 사람과 일치하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에 대한 캠프 리더 응용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다운로드로 운전하는 경우 주차 패스를 구입해야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패스를 제공합니다. 구내에서 £25의 주차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스티벌은 축제 참석자들이 경기장 내부의 물가에서 무료로 리필할 수 있도록 모든 크기의 빈 스포츠 또는 금속 리필 병을 가져 오도록 장려합니다. 부트 캠프 제어판을 사용하여 Windows를 사용할 때 하드웨어를 구성합니다. 수천 명의 록 및 메탈 팬들이 이번 주말에 도닝턴 파크로 가서 다운로드 페스티벌을 관람할 예정입니다. 모든 일반 입학 캠프장은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조용한 캠핑 티켓을 이용하려면 조용한 캠핑 티켓과 에코 캠프 티켓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린 앤 화이트 캠프장은 이제 블루 캠프장과 합병하고 캠프장 샤워는 이제 골드 캠프장 이스트 미들랜즈 파크 웨이와 더비 역에서 다운로드 축제까지 셔틀 버스 서비스가 주말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스트 미들랜즈 파크웨이에서 도닝턴 파크까지는 20분, 더비 스테이션은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왕복 티켓은 £ 10입니다.

방문객들은 자신의 리필 가능한 병을 다운로드하여 경기장 물 스테이션에서 리필 할 수 있으며, 상인 포장 마차에서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도닝턴 파크에서 진행됩니다. 부트 캠프 도우미는 Windows를 설치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10 Mac에. 인앱에서 보증금을 지불하고 캠프에서 쉬운 방법으로 장소를 확보. 캠프 리더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애플 지불과 구글 지불을 사용합니다. AMD 그래픽을 사용하는 Mac 모델의 Windows용 최신 AMD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더 읽기: 데프 레파드, 슬립노트, 도구 등: 다운로드 페스티벌 2019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행위는 비접촉식 및 카드 결제도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