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우리의 첫 번째 워드 프레스 포트폴리오 템플릿입니다. 당신이 워드 프레스에서 작업 사랑 한다면 (또는 우리의 워드 프레스 과정을 복용 하는 학생), 작업의 포트폴리오로 워드 프레스 웹사이트를 사용 하 여 대화 형 방법으로 노하우를 과시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경우 Activello는 대담하지만 최소한의 이므로 현재 수행 중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웹 개발자 또는 디지털 마케터를위한 또 다른 좋은 옵션인 이 부트스트랩 템플릿을 사용하면 디자인이나 시각적 작업을 통해 언어 또는 데이터 기반 결과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의 평가를 포함하고 싶으신가요? 문제 없어요. 서비스 페이지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작업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템플릿을 찾고 있다면 이와 함께 하십시오(UX 또는 UI 디자인, 웹 개발 및 다른 것을 아는 기술 전문가 모두에게). 대담하고 아름답고 고급스입니다. 브랜딩을 새로운 전문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이 부트스트랩 템플릿을 통해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에 전체 서비스 에이전시의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InDesign 템플릿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만들기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입니다.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nDesign 파일은 10 아름답게 디자인 된 스프레드뿐만 아니라 전면 및 후면 커버가 있습니다. 최소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이 간단한 템플릿은 가능한 한 최고의 조명으로 작업을 프레임합니다.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그래픽 디자이너 나 일러스트 레이터를위한 훌륭한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템플릿입니다. 대담하고 장난기 넘치는 이 컬렉션은 저희 목록에서 가장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템플릿이 하루를 절약 할 수있는 때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를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웹 개발자를위한 훌륭한 포트폴리오 템플릿입니다 불필요한 스플래시 비주얼로 방문자를 방해하지 않고 프로젝트에 초점을 유지하기 때문에. (따라서 워드 프레스 테마 이름의 “라이트”부분).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템플릿을 찾는 이유를 설명하는 경력을 바꿀 준비가 된 경우 10일 간의 코딩 부트캠프를 통해 기술 분야의 경력이 갈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스포일러: 아마 입니다.) 아래에서 이 창의적인 사진 포트폴리오 템플릿을 미리 보고 InDesign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InDesign에서 템플릿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유용한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진 포트폴리오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다운로드에는 InDesign CS6용 INDD 파일과 InDesign CS4, CS5 또는 CC에서 열기 위한 IDML 버전이 포함됨): 이 포트폴리오 템플릿은 최소한의 데이터입니다. 당신이 주로 당신이 만든 작품에 연결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특히 좋은 옵션입니다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는 쉽고 미학적으로 기쁘게).

그래서 웹 개발자? 이것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미국 편지 크기는 포트폴리오에 대해 널리 승인된 표준 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