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2가 아케이드 파이터를 PC에 가져온 것처럼, 라이덴 II는 이 고전적인 슈팅 게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Direct X가 설치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어렵고 작은 화면 크기로 인해 믿을 수 없을만큼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게임 플레이가 이제 아케이드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수직 및 수평 관점을 모두 포괄한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라이덴 II는 모든 면에서 세련되고 중독성 수직 슈팅 게임이다.. 모든 액션 팬들을위한 이 있어야합니다! 라이덴은 인기있는 콘솔 촬영 – em-up의 좋은 PC 번역입니다. 여기에 표준 요금 – 악인을 촬영, 파워 업을 수집하고, 최종 수준의 상사를 극복. 라이덴 II는 지금까지 만든 최고의 촬영 em-ups 중 하나 인 라이덴에 훌륭한 속편이다. 이 게임은 제한된 배포로 인해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일본에서만 판매, 사이버 프론트 스튜디오에 의해 이식), 하지만 그 여기에 명예에서 우리를 멈추지 않는다, 물론 😉 라이덴을 고전으로 만든 파워 업과 무기의 무수한 뿐만 아니라, 라이덴 II는 플라즈마 레이저라는 강력한 새로운 무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클러스터 폭탄 : 외계인에 대해 거의 무적 하게 독특한 방어 … 하지만 당신은 민첩한 경우에만, 물론. 의심의 여지가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플라즈마 레이저 는 대상에 가정, 당신이 이동하거나 불어 때까지 그것에 고정.

적 우두머리는 라이덴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조이스틱 전문가조차도 이 우두머리에게 좋은 도전을 발견할 것입니다.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에 현장을 가득 채우던 하향식 슈팅 게임 중 하나인 라이덴은 다른 슈팅 게임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주위를 비행하고 당신이 볼 아무것도에서 촬영하는 것은 당신이해야 할 모든이지만, 좋은 것은 당신이 혼자 주위에 비행하는 대신 친구와 함께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침이나 설명서는 없지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직관적이며,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푸시 버튼입니다. 전반적으로, 라이덴 II는 컴퓨터에 대한 괜찮은 아케이드 슈팅 게임이다. 당신은 아마 더 나은 더 강력한 슈팅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컴퓨터 공간에서 낮은 실행하는 경우, 이것은 명확한 해야합니다! 라이덴 II는 인기있는 아케이드 고전, 그래서 비주얼은 PC 버전에 대한 손길이 닿지 않았다. 최고의 그래픽을 보려면 화면의 작은 창에서 매우 기본적인 해상도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전체 화면 모드에서 재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그렇게 할 경우 그래픽이 저하됩니다. 액션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래픽은 그 시점에서 믿을 수 없을만큼 나쁘지 않다, 그들은 작은 화면에있는 것처럼 거의 좋은 또는 부드러운. 생존 기간에 따라 라이덴은 중서부 미국, 고요토, 일본, 수에즈 운하, 지중해, 쾰른, 독일, 테라 궤도, 외계인 본부, 외투 외계 소행성 등 8단계의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난이도를 세 가지 레벨로 설정할 수 있지만, 적의 양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단지 당신이 가지고있는 크레딧의 양을 변경합니다. 당신이 장르 전문가를위한 궁극적 인 도전을 기대하지 않는 한 – Raiden은 재미까지 빠른 촬영의 몇 시간 동안 확인 좋은 작은 게임이다.

CONDIVIDI
Articolo precedentevertx 다운로드
Prossimo articolo강산애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