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한. Plus 또는 Pro 구독이 있는 경우 여기에서 Unity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유니티를 탐구하고 시작하고 싶은 초보자, 학생 및 취미를 위한. 완전 무료 – 로열티 없음, 신용 카드 필요 없음 당신은 완전히 당신이 환영을 만드는 모든 콘텐츠를 소유! 2D 및 3D 멀티플랫폼 게임과 인터랙티브 경험을 만들기 위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개발 플랫폼인 Unity를 다운로드하고 싶기 때문에 여기에 있습니다. Unity 3D는 3차원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 개발을 위해 설계된 도구입니다. 리소스 서버에는 사용자가 주로 모든 게임 스크립트 및 리소스에 대해 설계된 버전을 제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이 있습니다. 많은 개발자는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3 차원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이 도구를 선택합니다. 이 경향은이 프로그램의 사용이 매우 간단하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 될 수있다. – 수리검 입자 시스템은 외부 힘, 구부러진 법선 및 자동 컬링을 지원합니다. – 3D 텍스처 지원.

– 네비게이션 : 동적 장애물과 회피 우선 순위. – UnityGUI 성능 및 메모리 사용의 주요 최적화. – HTML과 같은 태그와 모든 플랫폼에서 동적 글꼴. – 원격 유니티 웹 플레이어 디버깅. – 새 프로젝트 창 워크플로. – 반복 라이트맵 베이킹. – 정교한 구성 요소 기반 워크플로우. – 사용자 정의 클래스에 대한 확장 검사기.

– 개선 된 큐브 맵 가져오기 파이프 라인. – 거대한 메모리 및 성능 절감을위한 지오메트리 데이터 개선. – Meshes는 비 삼각형 지오메트리-렌더 포인트 및 라인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검색, 라이브 미리보기 및 프로젝트 창에서 자산 저장소 자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Unity 3D는 IDE가 내장된 크로스 플랫폼 게임 엔진입니다. 그것은 웹 플러그인, 데스크톱 플랫폼, 콘솔 및 모바일 장치에 대한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며, 백만 명 이상의 개발자에 의해 활용된다. 그것은 현재 아이폰 OS에 대한 개발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윈도우, 블랙 베리 10, OS X, 리눅스, 웹 브라우저, 플래시, 플레이 스테이션 3, X 박스 360, 윈도우 폰 8, Wii U. 지금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유니티 3D를 다운로드. 이 페이지에서 Unity 개인 및 프로 모두에 대한 이전 버전의 Unity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Pro 라이선스가 있는 경우 설치 후 메시지가 표시되면 키에 입력).

Unity 5의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은 없습니다. 5.x에서 만든 프로젝트는 4.x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Unity 5.x는 4.x 프로젝트를 가져오고 변환합니다. 변환하기 전에 프로젝트를 백업하고 가져오기 후 콘솔 로그에 오류 나 경고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Unity 3D 크리에이터는 앱 개발자에게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메가바이트 파일로 구성된 멀티 기가바이트 프로젝트를 우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고객에게 진정으로 독특한 제안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이 프로그램의 모든 사용자는 Unity 에디터 내부에서 리소스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일이 영향을 받으면 해당 상태가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모든 기능에도 불구하고 Unity 3D가 모두 무료라는 이상한 사실을 믿습니다. 또한,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자신에게 적합한 Unity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유니티 퍼스널은 초보자와 취미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핵심 게임 엔진 기능, 지속적인 업데이트, 베타 릴리스 및 모든 게시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