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미래는 재해, 기근, 가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류의 생존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은 성간 여행입니다. 태양계의 먼 곳에 새로 발견된 웜홀을 통해 우주비행사 팀이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갈 수 있으며, 인간의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환경을 가질 수 있는 행성입니다. 힌디어 720p Hd 비디오 다운로드 >>> http://bit.ly/369IMHg 성간 영화를 구입 : https://www.justwatch.com/us/search?q=interstellar 나는 내가 화장실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데 걸리는 시간, 영화가 내 관심을 보유 할 수있는 시간 및 이벤트가 전개 얼마나 설득력에 의해 영화를 판단한다. 글쎄, 나는 화장실 휴식없이이 영화를 끝까지 보았다. 내 관심은 처음부터 잡고 모든 방법을 통해 개최되었다. 충분히 오래되고, 충분히 운이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의 초연을 시청하고 이후 여러 번 보았다 – 물론 나는 비교를했고, 몇 가지가 있었다,하지만이 영화는 리벳과 믿을 모두 훌륭한 독립 형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나는 어떤 비밀을 포기하지 않을거야하지만 마지막 5 분 정도 목구멍에 덩어리와 눈의 눈물없이 보는 사람, 잘 당신은 비평가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너무 바빠서 영화를 즐기고 있지 않다. 실수와 결함이 있었습니까? 내가 그들을 알아차리지 못했다면 darn 영화는 너무 리벳이었다! 제시카 채스테인의 영화 경력을 사진으로 다시 살펴보세요. . 이 영화는 최고의 서면, 연기, 시각 효과 등 영화였다. 이 영화는 내가 본 최고의 영화였다. 나는 거대한 크리스토퍼 놀란 팬이며,이 영화는 그의 최고였다.

매튜 맥커너히는 생애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최고의 성적을 거했습니다. 앤 해서웨이는 놀라운 지원 여배우였고 레 미제라블에서의 그녀의 공연과 비교했을 때, 나는 그녀가 이것에 대해 오스카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 시각 효과는 오스카그이상이었습니다. 그들은 개척자였습니다. 나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다. 내가 추천 할 한 가지는 공간에 대한 약간의 이전 지식을 갖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인슈타인 물건을 좋아하지. 나는 당신이 놀란 팬이든 아니든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이 영화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이 영화에게 100 점 만점에 97 의 등급을 부여합니다. . 성간 영화 힌디어, 성간 영화 힌디어 더빙, 성간 영화 힌디어 더빙 다운로드 480p filmyzilla, 성간 영화 힌디어 더빙 다운로드 480p, 성간 영화 힌디어 오디오 다운로드, 성간 영화 힌디어 오디오 트랙 다운로드, 성간 영화 힌디어 자막, 성간 영화 힌디어 마이, 성간 영화 힌디어 480p 다운로드, 성간 영화 힌디어 300mb, 성간 영화 힌디어 더빙 다운로드 48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