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인디아 CUTOMER SUPPORT LG는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최첨단 제품을 제작하고, 삶을 좋게 만들기 위해 고안된 LG 고객 서비스 및 지원으로 이를 뒷받침합니다. 사용 설명서, 부품 및 액세서리, 휴대 전화 지원 또는 보증 정보가 필요하든 LG 기술 지원 및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도망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와 이야기하려는 경우, LG IN 지원은 모든 기술 지원 및 서비스 문제를 지원할 수있는 정중하고 존중하고 지식이 개인을 가지고있다. LG 서비스 인도 앱, 모든 고객 관리 서비스를위한 원 스톱 솔루션. 제품을 등록, 요청 / 추적 서비스 또는 즉각적인 해결을 위해 언제든지이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문의. LG 고객서비스 담당자와 연결하기 가 어렵습니까? 전화 약속을 예약하고 선택한 시간에 당사에서 전화를 받으십시오. LG 인도 고객 서비스는 LG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LG는 웹 OS와 스마트 TV를 제어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능은 쿠키 정의에서 비활성화됩니다. 활성화하려면 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쿠키 설정 변경” 링크를 클릭합니다. *모니터 유형이 나열되지 않은 경우 운영 체제에서 제공하는 일반 PnP 드라이버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제품 별 드라이버에 추가이점 없음).

내 모델 번호 찾기 모바일 개발에 관심이 등록 된 모델의 목록에서 선택? LG 오픈 소스 코드 배포 페이지 도킹 스테이션 ND5630, ND8630 AOA 2.0 support04/09/2013 Windows Vista, 7, 8, 8.1 및 10 LG 제품을 설치 및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모델 번호를 찾으시나요? 제품을 이미 등록했습니까? LG.com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문 조사를 완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고 LG의 전문 장비가 등 뒤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LG 상용 TV, 상업용 모니터, 프로젝터, 화상 회의 콜 시스템 및 보안 카메라가 포함됩니다. 이 드라이버는 유형별로 모든 LG 모니터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객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LG 제품은 삶을 좋게 만드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이고 반응성이 뛰어난 컨트롤, 세련되고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 기능을 갖춘 당사의 컬렉션은 가정과 이동 중에도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LG 제품에 대한 최신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 대한 LG 고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세요. 휴대폰, 태블릿 및 컴퓨터 간에 사진, 음악 및 기타 파일을 이동합니다. . 안드로이드 누가 OS 앱 호환성 (11 월 28, 2016)11/28/2016 이제 스마트 폰, LG G8X ThinQ, 태블릿, 모바일 액세서리 및 스마트 시계에 이르기까지 LG의 세련되고 고급 휴대 전화 및 액세서리로 사랑하는 사람과 연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제 강력한 운영 체제로 죄책감을 무료로 찾아내고 블루레이 기술로 구동되는 최신 컴퓨터 제품으로 전문적으로 빛날 수 있습니다. . LG 인도의 혁신적인 에어컨 기술로 안심의 한숨을 내쉬고 박테리아가 없는 정화 공기를 경험하십시오. 그것은 모기 구충제 분할 에어컨 또는 상업 및 바닥 서 에어컨, 천장 카세트, 천장 은폐 덕트 유형 및 HRV 냉각 솔루션의 우수한 기능 수 있습니다. 가까운 LG 수리 서비스 센터 찾기 (주소를 입력하고 보증 상태를 선택하여) 당신의 가정 집은 LG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에 부담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전자 레인지, 나란히 냉장고, 식기 세척기, 혁신적인 트윈 워시 기계, 에어컨, 공기 제습기, LED 조명 및 기타 효율적인 기능 장치의 호스트를 포함한 상단 및 전면 부하 세탁기에서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