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함께 우리를 데려 가는 것은 뉴스 채널의 라이브 스트림과 주문형 날씨 와 비디오 콘텐츠를 갖춘 스펙트럼 뉴스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쉽게. 커뮤니티에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으며, 여러분은 알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휴대 전화에 너무 많은 푸시 알림은 때때로 정보 과부하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뉴스 채널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든 텍스트 및 짧은 형태의 비디오 클립은 액세스 할 무료입니다, 하지만 라이브 비디오 및 쇼 클립은 자신의 케이블 상자에 우리의 뉴스 채널 중 하나를 얻을 스펙트럼 비디오 가입자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ID로 액세스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사용할 수. 수백 개의 잡지와 주요 신문에 대한 전체 액세스와 함께 자신의 개인 신문 가판대로 다이빙. 표지와 레이아웃이 아름다운 새로운 방법으로 살아 와서 현재와 과거의 문제를 통해 플립.** 잡지를 다운로드하거나 이동 중에 읽을 수있는 권장 기사를 저장합니다. 그리고 애플 뉴스의 모든 놀라운 기능을 즐길 계속 – 하나의 좋은 가격에 모두. 좋아하는 잡지의 현재 문제는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기기에 다운로드되지 않은 것입니다.

문제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오늘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및 금융 뉴스를 가져옵니다. 다른 지역의 뉴스를 찾고 계십니까? 메뉴 상단의 위치를 탭하기만 하면 15개의 다른 뉴스 채널에서 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친구들이 Apple News+를 가지고 있거나 읽지 않고 무엇을 읽고 있는지 알려주면 언제든지 편집자가 선별한 시사 이벤트, 광대 한 개인화 된 뉴스 피드, 몰입 형 비디오 및 뉴스 알림 속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팔로우하는 이야기의 상단에 당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 당신의 장치에 걸쳐. 이 단계를 완료하면 다운로드한 문제가 읽기 기록 및 뉴스에서 권장 사항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정보와 함께 삭제됩니다. 읽으면서 Apple News는 사용자의 관심사를 더 잘 읽은 다음 관련 스토리를 제안합니다. Today 피드 전체에서 권장 사항을 빠르게 스캔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Apple News+ 구독자를 위한 전체 잡지 문제가 포함됩니다. 나폴리 데일리 뉴스 응용 프로그램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계속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뉴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금 당장 에 대해 알고 싶은 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지역 스펙트럼 뉴스 채널의 24/7 라이브 스트림플러스 우리의 주문형 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날씨 클립, 뿐만 아니라 1s 예측 및 포괄적 인 날씨지도에 날씨, 플러스 우리의 “뉴스보고”기능을 통해 우리의 뉴스 룸에 직접 정보, 사진 및 비디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이메일 주소로 링크가 전송되었습니다. 스펙트럼 뉴스 응용 프로그램은 지역 스펙트럼 뉴스 채널플러스 뉴스, 스포츠 및 날씨 콘텐츠에 대한 전체 액세스의 24/7 라이브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잡지를 팔로우한 후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저장 공간이 충분하면 잡지의 새로운 문제가 자동으로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Mac*에 다운로드됩니다. 필요에 맞게 알림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속보, 톱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날씨, 교통, 스포츠 및 비즈니스에 대한 알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고를 수신하지 않으려는 경우 조용한 시간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생생한 사진과 애니메이션으로 기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Apple News+에서 좋아하는 잡지의 정식 버전으로 오늘날의 핫 토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Phone, iPad 및 Mac에 최적화된 다이나믹 커버와 레이아웃은 모든 스와이프시 생생하게 살아있습니다. Apple News는 기기 내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추천하고 사용자의 허락을 받아야만 정보에 액세스하며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광고주와 게시자가 광고주를 추적할 수 없으므로 사용자가 읽은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