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서버를 설정한 후 아파치에서 몇 가지 기본 관리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작업에 대한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에 입력할 수 있는 명령입니다. 이 가이드에서, 우리는 당신의 우분투에 아파치 웹 서버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합니다 16.04 서버. ServerAdmin 지시문은 서버 관리자에게 보급할 전자 메일 주소를 지정합니다. 기본값은 webmaster@localhost. 서버 관리자인 경우 전송되는 전자 메일 주소로 변경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 경우 Apache2에 문제를 보고하기 위해 이 이메일 주소가 포함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tc/apache2/사이트에서 사이트의 구성 파일에서 이 지시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파치2는 모듈식 서버이다.

이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만 핵심 서버에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확장 된 기능은 Apache2에로드 할 수있는 모듈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본 모듈 집합은 컴파일 타임에 서버에 포함됩니다. 동적으로 로드된 모듈을 사용하도록 서버를 컴파일하는 경우 모듈을 별도로 컴파일하고 LoadModule 지시문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듈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Apache2를 다시 컴파일해야 합니다. Cron은 Linux 배포판을 포함하여 유닉스와 같은 운영 체제에서 발견되는 시간 기반 작업 스케줄링 데몬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cron의 특수 구문을 사용하여 작업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작업 일정을 작성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바로 가기를 거칩니다. 아파치 HTTP 서버 프로젝트는 UNIX 및 Windows를 포함한 최신 운영 체제를 위한 오픈 소스 HTTP 서버를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려는 노력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현재 HTTP 표준과 동기화된 HTTP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서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부팅 할 때마다 시작 아파치를 설정한 경우 비활성화하기 위해 sudo로이 명령을 사용합니다. 아파치가 들어오는 요청을 처리하는 방법을 수정하고 가상 호스트 파일을 편집하여 동일한 서버에서 여러 사이트를 실행하는 방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OpenSSL 1.1.1을 사용하여 TLS 1.3 웹 서버를 작동하려면 아파치 HTTP 서버 버전 2.4.41 이상이 필요합니다. Listen 지시문은 포트를 지정하고, 선택적으로 IP 주소인 Apache2는 수신을 구해야 합니다. IP 주소를 지정하지 않으면 Apache2가 실행되는 컴퓨터에 할당된 모든 IP 주소에서 수신을 수신합니다. Listen 지시문에 대한 기본값은 80입니다. 이 것을 127.0.0.1:80으로 변경하여 Apache2가 루프백 인터페이스에서만 수신을 하도록 하여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하거나(예: 수신 자식 중인 포트를 변경하거나 정상 작동용으로 그대로 두는) 81로 변경합니다. 이 지시문은 아파치를 설치하려면 아파치를 설치하려면 PGP 또는 SHA 서명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아파치 HTTP 서버 릴리스 확인을 참조하여 릴리스를 확인해야 하는 이유와 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아파치 HTTP 서버 타볼에서 소스를 추출하는 것은 압축해제의 간단한 문제이며, 다음 을 untarring: 가장 중요한 옵션은 아파치가 나중에 설치될 위치 — 접두사입니다, 아파치는 이 위치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구성되어야 하기 때문에. 추가 구성 옵션을 통해 파일 위치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확인 한 후, apt-get 아파치와 모든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합니다. 또한 이 시점에서 모듈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여 아파치에 포함할 기능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는 기본적으로 포함 된 모듈의 넓은 범위와 함께 제공. 런타임에 로드하거나 언로드할 수 있는 공유 개체(DSO)로 컴파일됩니다. –enable-module=정적 옵션을 사용하여 모듈을 정적으로 컴파일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pache2.conf: 주요 Apache2 구성 파일.

아파치2에 전역 설정을 포함합니다.

CONDIVIDI
Articolo precedentewebp 다운로드
Prossimo articolo내 안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