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윈도우 XP realtek pci e FE 가족 네트워크 어댑터 컨트롤러에 대한 사운드 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pc1 e1slot pc1-1 연결마더 보드에 Realtek HD 오디오 관리자를 다시 설치하려면, 당신은 Realtek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Realtek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당신은 리얼텍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는 사운드카드가 포함되어 있지만 사운드를 활성화하려면 올바른 드라이버와 함께 올바르게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이 드라이버는 Realtek 사운드카드가 있는 컴퓨터에서 사운드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디오 설정을 관리하거나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다운로드할 수 있는 오디오 드라이버가 나열됩니다. 원하는 것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운드 드라이버는 Windows 데스크탑의 사운드 컨트롤 재생을 용이하게 하며 오디오 카드를 통해 시스템에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운드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디오 장치와 함께 태그가 지정됩니다. 최근, 윈도우 사용자는 사운드 드라이버에 액세스하는 어려움에 대해보고했다. 사용자는 또한 Realtek HD 오디오 관리자 아이콘을 분실 하거나 작업 표시줄에서 길 잃은 했다, 시스템 트레이, 그리고 알림 섹션. Windows 업데이트 후 또는 오디오 카드 드라이버의 변경으로 인해 문제가 트리거되었을 수 있습니다. 소리없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최신 소프트웨어를 설치 사운드 카드를 활성화해야합니다.

오디오를 클릭하는 것은 자동이 아니며 재생됩니다. 운영 체제와 호환 되는 코덱의 기능을 포함 하 고 일어나는 가상 프로세스가 많이 있다. @almamun : 나는 2.82 파일을 설치했다. 나는 버전 2.81을했다. 버전 2.81에는 오디오 관리자가 있었습니다. 버전 2.82에는 오디오 관리자가 없습니다. 내 컴퓨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지웠다. 나는 2.81에 대한 이미지 복원을하고 오디오 관리자가 돌아올 수 있도록해야했다! 공유 같은 멋진 오디오 드라이버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내 PC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정말 고마워요. 그래도 Realtek 오디오 매니저를 찾을 수 없는 경우 Realtek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Realtek 오디오 관리자를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오디오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동시에 작동하는 다른 채널에 대한 지원과 함께 제공됩니다. 설치한 후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하며 볼륨 레벨 변경 또는 음소거 와 같은 다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추가 기능에는 유연한 믹싱, 미세 게인 조정 기능, 컴퓨터 시스템의 엔터테인먼트에 이상적인 통합 오디오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선생님 나는 오디오 sevices가 제대로 닫혀 내 컴퓨터에서 음악을 구동 할 수 없습니다. pls 내가 realtak에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가 내 컴퓨터에서 적절한 작동하지 않았다 도움이됩니다. pls 는 내가 제대로 오래된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성공없이 폴더및 레지스트리를 청소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탐색기로 lauch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하지만 오디오 장치 패널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전면 장치를 분실하고,이 설치 프로그램이 기가 바이트에 대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시 얻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 모든 설치 buth 오디오 관리자가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CONDIVIDI
Articolo precedentenba 다운로드
Prossimo articolotough cookie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