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공포 영화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백만 번 들었어요, 또는 다른 당신은 백만 번 말했다 : “난 그냥 그들을 좋아하지 않아”. 정말? 당신은 빛나는 또는 엑소시스트 또는 행성 공포 또는 사이코 를 좋아하지 않아? 그들은 공포 영화, jacko, 그리고 당신은 그들을 좋아한다. 인정해. 프랑켄피쉬는 2004년 미국의 공포 영화로, 바유에서 유전자 조작된 물고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앨라배마 주 볼드윈 카운티에서 촬영된 프랑켄피쉬는 메릴랜드 주 크로프턴의 연못에서 일어난 뱀머리 물고기 사건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영화는 사건을 바탕으로 한 세 편의 영화 중 하나이며, 나머지는 뱀머리 공포와 뱀머리의 떼입니다. 나는 브루스 Boxleitner.Wow의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 나는 주로 뱀 머리 공포를 보았다. 그는 이 것을 심하게 돈이 필요합니까? 전제는 나쁘지 않았다. 작은 마을의 경제는 불쾌한 뱀 머리 물고기에 의해 파괴되고, 그들의 호수는 불쾌한 해충을 죽이기 위해 독살되고, 마을은 회복속도가 느립니다. 이 영화는 한 남자와 그의 개가 호수 기슭에서 다소 쫄깃한 곰을 발견하고, 뱀머리 물고기에서 짖기 위해 호수로 달려가는 개와 개를 구하기 위해 물속으로 들어가는 남자와 함께 시작됩니다. 당연히 남자와 개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내가 죽은 곰을 발견했다면, 나는 도망쳤을 것이다.

어쨌든, 일단 당신이 실제로 일을 보고 물고기만 에 대 한 크롤링 것을 통지 0.0005 시간당 마일 당신은 아무도 도망 와서 어떻게 궁금해, 밤이나 심지어 하루에 비명? 나는 물고기가 물 속에서 빠르게 수영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육지에서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합니까? 두 다리가 모두 빠졌고 왼손만 사용해도 그 것들을 능가할 수 있었습니다. 브루스는 이 경제성이 부족한 마을의 보안관을 연기하고, 십대 딸의 남자친구는 불쾌한 물고기에게 먹히면서 죽고, 브루스는 호수를 즉시 닫으려고 한다. 물론 아무도 귀를 기울이지 않고 호수는 열려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야생 동물 부문에 연락하고 그들은 다음 소년의 죽음의 원인을 결정하는 캐롤 알트를 보내 뱀머리입니다. 그래도 아무도 듣지 않습니다. 물론, 다음에 일어나는 일은 예측 가능하고, 뉴스가 유출되고, 갑자기 치명적인 뱀을 찾는 현상금 사냥꾼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듣지 않는 십대들은 친구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호수에 가야합니다. 뱀 머리 처럼 관심.

그것은 마을의 검시관은 호수의 자연 물고기의 성장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성장 호르몬의 동생을 많이주고있다 하지만 불행히도 모든 뱀이 엄청난 크기로 성장하고 그들은 HISS, SNARL, GROWL과 맹세했다 밝혀졌다 , 그들은 너무 당신에 짖는다. 이러한 것들은 일치하는 식욕으로 거대합니다. CGI는 아주 좋지 않았지만 고어는 믿을 수 없을만큼 좋았습니다. 잘… 피투성이. 살조각들이 날아다니고, 피가 날고, 팔다리가 찢어지고, 부엌에서 저를 보고 저녁 식사를 위해 고기 조각을 자르려고 헛되이 노력하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