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제에서는 단추를 클릭하여 디렉터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JSP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코드 라인 15: 우리는 httpServlet을 확장하는 guru_download 서틀릿을 정의하고 있습니다. 구문 분석에 사용할 소프트웨어 환경은 SAX 2.0, DOM 수준 2 및 XSL 변환을 지원하는 JAXP 처리(JAXP) 버전 1.1용 Java API입니다. JAXP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려요,” 당신은 물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데이터를 저장하는 XM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좋은 질문. 대답은 여러 가지 이유로 데이터베이스가 과잉이라는 것입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려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를 설치하고 지원해야 하는 별도의 서버 프로세스를 설치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SQL을 학습하고 관계형에서 개체 구조로 데이터를 변환하는 SQL 쿼리를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XML 파일로 저장하면 추가 서버의 오버헤드가 손실됩니다. 또한 복잡한 데이터베이스 도구가 아닌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XML 파일은 백업, 친구와 공유하거나 클라이언트에 다운로드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FTP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새 데이터를 쉽게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downloading_1.jsp를 클릭해야 우리는 “여기에 다운로드”로 하이퍼 링크를 얻을 것이다. 이 하이퍼 링크 파일을 클릭 하면, 그것은 시스템에 다운로드 됩니다. 코드 라인 10 : 여기에 우리는 폴더 c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 / 전문가 / guru_download 서베틀을 사용하여 업로드 . Java는 XML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승자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대부분의 XML 파서는 Java로 작성되며 XML 기반 응용 프로그램 빌드를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Java API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JavaServer Pages(JSP) 기술은 Java 플랫폼의 모든 전력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 언어 개체에 액세스하여 XML 문서를 구문 분석하고 변환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JSP는 XML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JSP 페이지를 XML 문서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JSP가 URL에 매핑되는 방법을 보다 세한 제어를 원하는 경우 배포 설명자의 요소로 선언하여 매핑을 명시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요소 대신 WAR 루트에서 JSP 파일에 대한 경로가 있는 요소를 지정합니다.

CONDIVIDI
Articolo precedentegba 에뮬 다운로드
Prossimo articolonba 다운로드